중국판 프로듀스101 출신 진의함, SF로멘스릴러 '초능력소년사건'캐스팅

이민준 승인 2020.05.11 22:18 의견 0
대륙의 연기돌 '진의함' 캐스팅이 화제인 '초능력소년사건'(사진제공 : 다에이치 컴퍼니)


[더뉴스1 / 이민준 기자] 영화 '초능력소년사건'은 우연한 사고로 초능력을 갖게 되며 기억을 잃는 주인공의 사랑과 우정, 방황과 성장을 그린 SF 로맨스릴러. 영화는 주인공 소년의 미스터리한 힘이 증폭될수록 기억이 조각나고, 관계가 흔들리는 극적인 스토리로 감성과 액션의 클라이맥스로 향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펼쳐 보인다.

중화권 라이징스타 진의함이 '초능력소년사건'의 여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주인공 소년 ‘청밍’(동청밍 분)의 짝사랑 상대 ‘린’을 연기하는 진의함은 첫사랑 캐릭터에 꼭 맞는 청초한 외모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997년생인 진의함은 연기, 노래, 춤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화권 라이징스타. 특히, 2018년 중국판 ‘프로듀스 101’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가수 겸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 중국에서 방영된 드라마 '봉래간'에서 백우, 정추홍, 계초빙과 함께 주연을 맡아 국내 중국 드라마 팬들에게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매력 넘치는 라이징스타 진의함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SF 로맨스릴러 '초능력소년사건'은 오는 5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