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상반기 결산 이벤트… 5가지 테마별 혜택 ‘눈길’

이해영 승인 2020.06.12 21:25 의견 0

©한샘

[더뉴스1 / 이해영 기자] ㈜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혜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산은 5가지 테마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번째 테마는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이다.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만 원의 결제 쿠폰이 지급돼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국민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10만 원 추가 할인으로 총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즉시 할인은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 직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종 금액에서 자동으로 할인된다.

두 번째 테마는 소파와 매트리스 무료체험 서비스다. 한샘몰의 하이 소파 시리즈와 프라임 노블&리츠 리클라이너 소파는 2주,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콩코드 매트리스는 90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무료체험이 매트리스에 적용된 점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더불어 매트리스 구입 시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 테마는 2020년 상반기 월별 판매량 1위였던 가구, 생활용품의 특가 할인이다. 이 품목은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제품들로 준비됐다. 한샘의 대표 가구인 샘 책장과 샘키즈 수납장을 비롯해 시네빔 홈 시네마 빔프로젝트와 허니슬립 방수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보인다.

네 번째 테마는 올 여름 더위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한샘몰의 여름 대표 상품 10종을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품목은 디어썸머 리플 여름 홑이불과 저소음 항공 모터 BLDC 서큘레이터 선풍기, 호텔식 완벽 암막 커튼 등으로 최대 52% 할인한다.

마지막 다섯 번째 테마는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 중 높은 평점을 받은 고객의 후기로 증명된 신상품들을 엮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최고 헤드 무빙 기술력을 갖고 있는 모먼트 하이소파와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포엠 침대, 아이를 위한 보나 베이비장 등으로 판매량이 높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구 타임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가구 타임 특가 라인업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어 다양한 할인 품목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샘과 타 브랜드가 협업한 상품들을 테마로 고객의 반응이 제일 좋았던 10곳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한샘과 ‘뒹굴러’가 공동 기획한 샘키즈 아기 소파와 최단기간 1000 세트 판매를 돌파한 한샘 X 씨엘로의 크래커 가죽 소파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몰에서 20년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 중심으로 이번 결산세일을 준비했다”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결산 세일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